728x90
반응형
Camera > Depth of Field 체크 > Distance 수치값을 조절
혹은 내 화면의 캡쳐처럼 특정오브젝트에 포커스를 맞추도록 설정할수도 있다.
화면에 포커스되었으면 하는 오브젝트를 클릭하거나 혹은 empty 오브젝트를 하나 생성후 Foucus Object로 설정해두면
매번 새로운 오브젝트로 포커스를 맞춰야하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어서 좋다!
아래는 피사계심도 관련 정리가 아주 잘 되어있는 유툽 영상!
728x90
반응형
'블렌더 blende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블렌더에서 인접한 버텍스(vertex), 엣지(edge)끼리 합치기 (2) / Auto Merge Vertices (0) | 2024.12.12 |
---|---|
블렌더에서 인접한 버텍스(vertex), 엣지(edge)끼리 합치기 (1) / 블렌더 M 키 (0) | 2024.12.12 |
블렌더 카메라에서 먼 곳의 오브젝트가 잘릴때 해결법 (0) | 2024.12.11 |
블렌더에서 유체 시뮬레이션 중 베이크(Bake All)버튼이 안보일 때 / Fluid (0) | 2024.12.11 |
블렌더에서 노말(normals) 방향 확인하기, 뒤집힌 노말 체크하기 (0) | 2024.12.11 |